연예일반
[마이데일리 = 이예주 기자] 가수 임영웅이 상암에서 열리는 단독 공연을 예고했다.
8일 임영웅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임영웅'을 통해 '24년 5월은 서울 월드컵경기장! 더 큰 우주에서 만나요 @IMHEROTOUR'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열린 2023 임영웅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 마지막 공연에서 예고한 단독 콘서트 소식을 담았다.
임영웅의 공연을 모두 감상한 팬들이 응원봉을 흔들며 그의 이름을 부르며 환호하는 가운데 "더 큰 우주가 되겠다"며 2024년 5월 25일부터 26일 열리는 임영웅의 상암 단독 공연 소식이 전해졌다. 팬들은 뜻밖의 소식에 기뻐하며 함성을 질렀다.
영상은 'OUR DREAM COMES TRUE'라는 문구로 마무리 되었고, 임영웅은 "우리 한 번 다시 달릴 준비가 되셨냐"고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유도했다. 그러면서 "우리 또 만나서 신나게 뛰어 놉시다"는 문구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해당 영상에는 "너무 멋진 내 가수. 내년 콘서트가 너무 기대된다", "상암에서 공연이라니 너무 반갑다", "이번 공연은 너무 황홀하고 감격스러웠다. 상암 콘서트도 성공할 수 있길 바란다", "눈물나게 아름다운 현실이다"라며 팬들의 기대가 가득한 댓글이 이어졌다.
임영웅의 콘서트는 현재 호평이 쏟아지는 중이다. 다채로운 세트리스트와 웅장한 스케일은 물론, 12개의 초대형 전광판으로 화려한 영상을 내보내며 눈과 귀가 즐거운 공연을 선사한 것이다.
뿐만 아니라 간이 화장실과 대기실, 난로 등으로 관객들의 편의까지 신경썼으며 페이스 페인팅, 투어 기념 스탬프 찍기, 등신대와 포토존 등 체험거리들을 제공하며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공연을 완성시켰다. 공연에서 느껴지는 섬세한 '팬 사랑'에 온라인 커뮤니티 등과 소셜 미디어 등을 통해 관객들의 긍정적인 후기가 뒤따르고 있다.
상암에서는 어떤 공연이 펼쳐질까. 평소 임영웅이 축구에 대한 남다른 사랑을 내비친 만큼, 임영웅의 각별한 애정이 느껴지는 공연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전국투어 중인 임영웅은 서울 공연을 마무리하고 11월 24일과 25일, 26일 대구 엑스코 동관에서 대구 콘서트를 연다. 부산 콘서트는 벡스코 제1전시장 1, 2홀에서 12월 8일, 9일, 10일에 개최된다. 대전컨벤션센터 제2전시장에서 펼쳐지는 대전 콘서트는 12월 29일, 30일, 31일이며, 광주 콘서트는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2024년 1월 5일, 6일, 7일에 진행된다.
이예주 기자 yejule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