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영화
[마이데일리 = 양유진 기자] 영화 ‘싱글 인 서울’에서 혼자는 싫은 유능한 출판사 편집장 역할을 맡은 배우 임수정이 케이블채널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한다.
혼자가 좋은 파워 인플루언서 ‘영호’와 혼자는 싫은 출판사 편집장 ‘현진’이 싱글 라이프에 관한 책을 만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웰메이드 현실 공감 로맨스 ‘싱글 인 서울’의 주역 임수정이 오는 15일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한다.
배우 이동욱과 임수정의 비주얼 케미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싱글 인 서울’에서 업무를 할 때는 누구보다 프로페셔널 하지만, 일상에서는 허당미 넘치는 ‘현진’ 역을 맡아 사랑스러운 매력을 보여준 임수정이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다채로운 이야기를 전한다.
임수정은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에서 짧은 만남에도 강렬한 설렘 케미를 보여줘 화제가 됐던 이동욱과의 에피소드를 시작으로 ‘싱글 인 서울’의 현실감 넘치는 공감 포인트 등 영화에 대한 풍성한 이야기를 아낌없이 전할 예정이다. 더불어 연기에 대한 생각과 ‘인간 임수정’에 대한 진솔한 토크를 털어 놓는 시간을 가지며 예비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다. 쌀쌀해진 날씨에 마음을 따뜻하게 녹여줄 11월 단 하나의 로맨스 영화 ‘싱글 인 서울’을 통해 전 국민 플러팅을 예고한 임수정의 솔직 담백한 입담을 담은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오는 15일 오후 8시 45분에 확인할 수 있다.
대체불가 로맨스 장인 이동욱과 임수정의 케미로 기대감을 고조시키는 웰메이드 현실 공감 로맨스 ‘싱글 인 서울’은 오는 29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양유진 기자 youjiny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