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 인 서울' 이미도 "이상이 '놀뭐' 출연으로 큰 반전 사라져…아쉽다"

배우 이미도 / 한혁승 기자 hanfoto@mydaily.co.kr

[마이데일리 = 노한빈 기자] 배우 이미도가 이상이의 MBC '놀면 뭐하니?' 출연으로 인한 아쉬움을 전했다.

14일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영화 '싱글 인 서울' 언론·배급 시사회가 열렸다. 상영 후 진행된 기자 간담회에는 박범수 감독과 배우 이동욱, 임수정, 장현성, 김지영, 이미도, 지이수가 자리했다.

'싱글 인 서울'은 혼자가 좋은 파워 인플루언서 영호(이동욱)와 혼자는 싫은 출판사 편집장 현진(임수정)이 싱글 라이프에 관한 책을 만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웰메이드 현실 공감 로맨스.

지난 2019년 방영된 케이블채널 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에서 이동욱이 특별출연으로 극 중 임수정의 과거 연인으로 재회하는 모습이 그려진 바 있다. 이후 4년 만에 두 사람이 로맨스 작품으로 재회한 것이라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박범수 감독 / 마이데일리

이날 박범수 감독은 영화 '서울의 봄'이 동시기에 개봉하는 것에 대해 "전혀 다른 장르"라며 "이름이 조금 비슷해서 저희는 '서울 싱글의 봄' 느낌으로 묶어서 홍보할까도 생각했다"고 너스레 떨었다.

이어 "'서울의 봄'도 잘 됐으면 좋겠고 저희도 잘 됐으면 좋겠다"며 "타켓층이 다르니 함께 잘 됐으면 하는 생각"이라고 덧붙였다.

이 작품을 극장에서 봐야 하는 이유에 대해서는 "제가 어떤 공간에 갔을 때 그 공간에서 떠오르는 영화들이 있다"면서 "''싱글 인 서울'을 보시고 하나의 추억을 만들어가시면 어떨까' 싶다"고 설명했다.

이미도는 "이상이가 '놀면 뭐하니?' 나가서 가장 큰 반전이 사라진 게 아쉽다"고 털어놨다. 극 중 노래를 부르는 이상이의 모습이 반전으로 그려지는데, 앞서 이상이가 '놀면 뭐하니?'에 출연하며 수준급 노래 실력을 뽐내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기 때문.

이에 이상이 "세수 좀 하고 오겠다"며 극 중 자주 나오는 '세수'와 관련, 재치 넘치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싱글 인 서울'은 오는 29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노한빈 기자 beanhana@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