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넥센, 2024년 세인트나인 주니어 선수단 모집

  • 0

[마이데일리 = 김진성 기자]넥센이 대한민국 골프의 미래를 이끌어 나갈 세인트나인 주니어 선수단을 모집한다.

넥센은 15일 "이번에 새롭게 모집하는 2024년 세인트나인 주니어 선수단의 모집 대상은 국내 중·고등학교 재학 중인 여자 아마추어 선수로 내년 중학교 진학 예정인 초등학생 선수도 지원 가능하다"라고 했다.

구체적으로 넥센은 "세인트나인 주니어 선수단 소속 선수들에게 세인트나인 골프볼 및 골프용품(캐디백, 모자, 장갑, 우산 등)을 지원하고 대회 성적에 따라 연간 최대 1000만원의 장학금을 수여한다. 또한, 선수들의 편안하고 안전한 대회장 이동을 위해 최고급 넥센타이어 타이어 교환권과 선수 활동 지원비 등 다양한 서비스도 지원한다"라고 했다.

넥센 관계자는 “넥센은 세인트나인과 함께 성장하기를 희망하는 골프 유망주를 발굴하여, 선수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 라면서 “세인트나인 주니어 선수단 모집에 많은 관심과 격려 바란다” 라고 말했다.

넥센은 "2024년 세인트나인 주니어 선수단은 총 9명으로 구성되며 오는 30일까지 세인트나인 및 한국중고등학교골프연맹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모집 절차는 서류 심사와 면접 심사 순으로 진행되며 연내 최종 선발을 거쳐 2024년 3월 선수단 발대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세인트나인 및 한국중고등학교골프연맹 홈페이지, 그리고 세인트나인 SNS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라고 했다.

김진성 기자 kkoma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