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천예령 기자] KB국민카드는 ‘KB국민 위시 카드’가 출시 11개월 만에 발급 카드 수 50만좌를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KB국민 위시 카드 시리즈는 고객별 소비목적에 맞춰 세분화된 상품서비스를 제공한다. 1인 가구, 사회초년생에 최적화된 ‘마이 위시’ 카드, 가족 단위 소비 패턴에 맞는 ‘아워 위시’ 카드, 언제 어디서나 쉽게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위시 올’ 카드, 모임 맞춤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위시 투게더’ 카드 4종으로 출시됐다.
‘KB국민 마이 위시 카드’는 2030세대의 발급 비중이 67.2%를 차지하고, 다른 상품에 비해 전자상거래 업종에서 높은 매출이 발생했다.
마트, 학원, 병원 등 가족 중심 소비패턴을 가진 고객을 위한 ‘아워 위시’ 카드는 4060세대의 비중이 74.6%로 높고,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마트와 의료기관에서 높은 매출을 보였다.
‘위시 올’ 카드는 모든 연령대에서 선택을 받았고 업종별로도 고른 매출을 보였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KB국민카드 대표 상품 ‘위시 카드’는 적극적으로 서비스 개선에 참여하는 프로슈머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상품이다”며 “다양한 고객 니즈에 맞춘 높은 상품성으로 누구나 최적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것이 ‘위시카드’의 특징이다”고 밝혔다.
천예령 기자 cjsthekt@my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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