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천주영 기자] 에티버스러닝(이하 에티버스)가 서울경제진흥원의 새싹(Seoul Software Academy, SeSAC) 도봉캠퍼스 1기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에티버스는 서울경제진흥원의 새싹(SeSAN) 도봉캠퍼스 1기 SW교육파트너로 선정되어 ‘[AWS 부트캠프] 클라우드 아키텍트 플러스(디지털 콘텐츠 특화 과정)' 교육생을 모집한다. 오는 12월 중순에는 창동역 3분 거리에 도봉캠퍼스를 신규 오픈하며 본 교육 과정을 개시한다.
새싹(SeSAC)은 서울시에서 디지털 혁신인재와 SW 혁신인재의 '새싹'을 틔우고 성장시켜 취업과 창업을 돕는 교육과정으로 2020년부터 시작하여 누적 교육생 2천여 명, 누적 취업자수 1천 4백여 명으로 평균 취업률 75%를 기록 중이다.
주요 교육 내용은 리눅스, 네트워크, 가상화, AWS 클라우드 공인 교육, 3개의 클라우드 프로젝트, 1개의 디지털 콘텐츠 프로젝트 등이다.
교육 과정은 AWS 국내 총판을 담당하는 에티버스와 클라우드 분야의 최고 전문성을 보유한 AWS가 공동 개발한 디지털 콘텐츠에 특화되어 있다. 특히 클라우드 분야 유망기업 6개사의 니즈를 모아 기획했고, 교육 수료 후에는 해당 기업과의 채용 연계 기회도 제공된다. 또 프로덕션 및 방송사 등 미디어 직군까지 취업 분야를 확대할 수 있다.
이외에도 포트폴리오 제작 지원, AWS 공인과정+무제한 실습 환경 제공 등 교육생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지원한다.
에티버스 관계자는 "교육생들이 본 과정을 수료 후 취업에 성공하는 것을 볼 때 보람을 느낀다"라면서 "디지털 콘텐츠에 특화된 이번 프로그램에 참여해 적극적으로 교육을 받으면 취업에 성공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격려했다.
한편, 본 교육 기간은 2023년 12월 26일부터 2024년 4월 29일까지며 접수는 12월 11일까지다.
천주영 기자 young1997@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