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빈 '무인도의 디바' OST 앨범 발매…드라마 감동 다시 한 번

[마이데일리 = 박서연 기자] 케이블채널 tvN 드라마 ‘무인도의 디바’ Original Sound Track (이하 ‘OST’)이 CD로 발매된다.

22일 OST 제작사 뮤직버디 측에 따르면 21일부터 ‘무인도의 디바’ OST 앨범 예약판매가 진행 중이다.

이번 ‘무인도의 디바’ OST CD에는 드라마 속 서목하 역으로 열창하며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박은빈의 모든 곡(11곡)들을 필두로 영상 속 배우들의 연민과 아픔 그리고 희망을 노래한 인기 가창자들의 곡, 재미와 감동을 더해준 스코어(SCORE) 음악까지 하나의 패키지(4CD) 기획 음반으로, 드라마를 사랑해 준 시청자들에게 드라마의 감동을 영원히 간직할 수 있을 선물 같은 앨범이다.

특히 해당 앨범에는 72p 포토북, 48p 포토북의 3단 DVD 디지팩, 48p 포토북 그리고 4개의 음반 CD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박은빈은 3년 전부터 매년 개최한 팬콘서트를 이번에는 '은빈노트: DIVA'라는 타이틀로 2024년 1월 6일~7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한다. 이날 박은빈은 자신을 사랑하는 모든 이들에게 드라마 '무인도의 디바'에서 대중들에게 사랑받았던 노래들과 함께 행복한 시간과 추억들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무인도의 디바’ OST 앨범은 내년 1월 5일 발매될 예정이다.

[사진 = 뮤직버디 제공]

박서연 기자 lichts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