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밸런타인데이·화이트데이 겨냥 ‘하트 투 하트’ 팝업 진행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롯데백화점이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색다른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내달 14일까지 김포공항점, 인천점, 평촌점, 동탄점, 부산본점 등 롯데백화점 5개점에서 ‘하트 투 하트;시시호시X피으’ 팝업 행사를 연다.

롯데백화점이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숍 시시호시는 하트 모양의 일러스트로로 인기인 브랜드 ‘피으’와 함께 매장 곳곳을 하트 로고로 꾸미고 단독 콜라보 굿즈를 선보인다.

밸런타인데이 선물로 제격인 쇼콜라티에가 만든 하트 초콜릿, 머그컵, 미니 토드백 등 대표적이다.

더불어 별도의 기프트 공간을 마련해 이탈리아 초콜릿 브랜드 ‘디 바르베로’, 이탈리아 디저트 베이커리 ‘아마레티 버지니아’, ‘씨즈 캔디’ 등 디저트 브랜드 상품을 선보인다.

이주현 롯데백화점 콘텐츠부문장은 “하트 투 하트라는 팝업행사 이름처럼 선물을 준비하는 순간부터 전달할 때까지 사랑하는 마음을 온전히 전달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