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2024~2026 리그 해외 중계권 사업자 선정 입찰 실시

KBO./마이데일리
KBO./마이데일리

[마이데일리 = 심혜진 기자] KBO의 마케팅 자회사인 KBOP는 2024~2026 KBO 리그 해외 중계권 사업자 선정을 위한 입찰을 실시한다.

이번 입찰을 통해 선정되는 업체는 2024~2026 KBO 리그 정규시즌 및 포스트시즌 전 경기의 해외 생중계, 녹화 중계, 하이라이트, VOD 등 영상 서비스 권리 및 해외 재판매 사업 권리 등을 보유하게 된다. 사업 범위는 TV, 유무선 등의 플랫폼을 포함하며, 사업권역은 대한민국 영토 외로 한정된다.

입찰 참여를 원하는 업체는 회사명, 담당자 이름 및 직책, 연락처를 기재하여 이메일로 참여 의사를 접수하면 되며, 입찰 참가 자격에 부합하는 경우 입찰 제안요청서 및 서류 양식 등 자세한 사항을 안내 받을 수 있다.

입찰 참가 자격은 방송사, 포탈, OTT, 미디어 에이전시 등 본 사업의 원활한 수행이 가능하고, 입찰 실시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국내 프로스포츠 또는 이에 준하는 해외 프로스포츠 및 국제 스포츠 이벤트의 중계방송 이력 또는 중계권 사업 이력이 있는 국내 및 해외 사업자로 제한된다.

접수 마감 기간은 3월 6일까지며, 입찰 참가 신청서, 가격 제안서 등의 제반 서류를 작성하여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심혜진 기자 cherub0327@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