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라하우스, ‘2024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수상 “앞으로도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할 것”

/ 사라하우스
/ 사라하우스

[마이데일리 = 천주영 기자] 커튼 전문 도소매 기업 사라하우스가 ‘2024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에서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6일 진행된 ‘2024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에서 사라하우스가 인테리어(커튼) 부문을 수상했다.

사라하우스의 시작은 2003년 중국 항저우에 자회사 데코브 설립이다. 데코브는 연구 개발, 디자인 생산 및 판매를 통합하는 패브릭 전문 생산 업체로, 이후 2006년 사라하우스를 정식 론칭했다.

사라하우스는 중국 자사 공장에서 직접 원단을 생산해 자체적인 품질관리 시스템을 운영 중이며, 신뢰할 수 있는 좋은 퀄리티의 제품을 유통 마진 없이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국내 유수의 도매상와 온오프라인 업체에 사라하우스의 커튼 원단을 공급하기도 했다.

문재승 사라하우스 대표는 “이번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수상을 시작으로 더욱 다양하고 트렌디한 제품을 개발해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하겠다”라며 “앞으로는 커튼 뿐만 아니라 패브릭 관련 인테리어 제품도 판매 예정”이라고 말했다.

천주영 기자 young1997@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