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만·안정환·허경환·홍현희·김호중 '가보자GO', 3월 16일 첫방 확정 [공식]

[마이데일리 = 박서연 기자] MBN 리얼 로드 버라이어티 ‘가보자GO’가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MBN 리얼 로드 버라이어티 ‘무작정 따라가는 리얼 예능 가보자GO(이하 가보자GO)’는 ‘진짜 친구’를 찾기 위해 거리로 나선 5명의 MC가 장소와 나이, 성별을 불문하고, 그동안 만나고 싶었던 각종 셀럽과 일반인을 즉석에서 섭외해 친구가 되는 과정을 담아내는 프로그램이다. 앞서 방송인 김용만, 축구선수 출신 방송인 안정환, 코미디언 허경환과 홍현희, 가수 김호중이 출연을 확정 지었다.

22일 공개된 포스터에는 “길에서 만나 집까지”라는 문구와 함께 5MC가 거리로 나선 모습이 담겨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했다. 어딘가를 가리키고 있는 안정환과 이를 유심히 듣고 있는 김용만, 그리고 호기심 가득한 표정의 허경환과 새로운 친구를 만나는 것에 대한 설렘을 표한 홍현희와 김호중까지, 케미를 예고하며 ‘가보자GO' 본 방송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제작진은 “‘가보자GO’는 거리에서 만난 시민들 및 만나고 싶은 셀럽을 즉석에서 섭외한다. 꾸밈없는 모습을 보기 위해 집 기습 방문을 요청할 예정이다. 다양한 사람들과 진솔한 대화를 나누며 그들의 삶을 리얼하게 전달할 테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오는 3월 16일 오후 8시 10분 첫 방송.

[사진 = MBN]

박서연 기자 lichts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