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뚱녀 킬러야?" 나선욱, 신기루·풍자에 플러팅 알고보니…"누나가 담배 혼자 피우길래" [아는형님]

[마이데일리 = 박서연 기자] 나선욱의 플러팅 전말이 밝혀졌다.  

24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는 SBS '먹찌빠' 멤버 개그우먼 신기루, 전 프로야구선수 최준석, 크리에이터 겸 방송인 풍자, 나선욱이 출연했다.

이날 이수근은 신기루에게 "선욱이 때문에 곤란했다며"라고 말했다.

신기루는 "곤란했다기보다 귀여웠다. '먹찌빠'는 '나는 솔로'도 아닌데, 그 사이에서도 미묘하게 여자, 남자 출연자들의 미묘한 게 있다"고 말했다.

이어 "선욱이는 내가 결혼한 걸 몰랐나 보더라. 어느날부터 나한테만 쉬는 시간에도 '누나 잠깐 나갈래요?' 하고, 먹을 거 갖다 주고, DM 보내고 하더라"라며 나선욱이 플러팅했다고 했다.

신기루는 "'먹찌빠' 촬영하다가 나래가 '기루 언니. 형부는…' 이러니까 선욱이 얼굴이 사색이 되더라. '누나 결혼하셨어요?' 이러더라. 나는 죄를 안 지었는데 선욱이가 나를 마음에 담았었다"라고 폭로했다.

풍자는 "선욱이가 문제인 게 나한테도 그런다. 엊그제 일이다. 내가 지나가고 있었는데 계속 손을 썸 타는 사람처럼 잡으려고 하더라. '왜 잡으려고 하냐'고 하니까 '누나 생일 축하한다고요'라고 하더라. 새벽 2시에 연락도 했다"고 나선욱의 플러팅 후기를 더했다.

이에 신기루는 "뚱녀 킬러냐"며 의심했다. 나선욱은 "이래서 얻는 게 뭐냐"며 억울해 했다.

그러면서 나선욱은 신기루에게 다가간 건 "누나가 담배 혼자 피우길래"라고 해명했다. 이를 듣고 신기루는 "미안하다"라고 사과하며 머쓱해 했다.  

[사진 = JTBC '아는 형님' 방송 캡처]

박서연 기자 lichts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