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신사동호랭이 추모 뜻 담아…트라이비, 씩씩하게 무대 올랐다

트라이비 / MBC M 방송화면 캡처
트라이비 / MBC M 방송화면 캡처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그룹 트라이비(TRI.BE)가 씩씩한 활동을 이어갔다.

트라이비는 28일 방송된 MBC M '쇼! 챔피언'에서 신곡 ‘Diamond(다이아몬드)’ 무대를 펼쳤다.

이날 트라이비는 빈티지한 무드의 데님 스타일링으로 눈부신 자체발광 비주얼을 완성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보석처럼 아름답고 입체적인 퍼포먼스로 모두를 푹 빠지게 했으며 농익은 눈빛과 사랑스러운 표정 연기로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다이아몬드를 비롯해 가사를 직관적이고 역동적으로 표현한 포인트 안무와 트라이비만의 개성으로 무대를 완성, 팬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트라이비 / MBC M 방송화면 캡처
트라이비 / MBC M 방송화면 캡처

신곡 ‘Diamond’는 Afrobeats(아프로비츠) 특유의 여유로운 분위기가 돋보이는 곡으로, 나를 일으켜주는 주문을 외우는 듯한 긍정적인 메시지로 공감을 전한다. 스트릿 댄스 크루 LADYBOUNCE(레이디바운스)의 리더 놉이 안무를 창작, 매 무대마다 눈과 귀를 동시에 즐겁게 하고 있다.

네 번째 싱글 ‘Diamond(다이아몬드)’로 컴백한 트라이비는 음악적 도전이 빛나는 앨범으로 폭넓은 스펙트럼을 다시금 입증했다. 아이튠즈 K팝 차트에서 터키·오스트리아 1위를 비롯해 독일·영국 2위, 라트비아 3위, 캐나다, 브라질, 핀란드 등 총 12개 지역에서 톱 50위에 등극하며 국내외 인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트라이비는 음악방송 및 다양한 콘텐츠 등을 통해 팬들과 소통을 이어갈 계획이다.

이승길 기자 winning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