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하이트진로가 켈리의 새 브랜드 슬로건 ‘더블 임팩트 라거, 켈리’의 첫 번째 TV광고를 공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더블 임팩트 편’은 ‘부드러운 첫 맛에 한 번, 강렬한 끝 맛에 두 번’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더블 숙성 공법으로 만든 라거 맛을 소비자에게 직관적으로 전달한다.
광고에서 켈리는 다른 맥주와 다르게 두 번 강렬하게 터지는 비주얼을 강화했다. 이후 켈리를 마시는 모델 손석구 주위로 부드러운 거품이 한 번, 강렬한 탄산이 한 번 터지는 장면을 다이내믹하게 연출했다.
신규 광고는 TV 및 디지털 채널을 통해 29일부터 방영된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새 슬로건 소개와 함께 많은 소비자가 켈리를 경험할 수 있도록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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