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서트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하이라이트(HIGHLIGHT)가 2년 만에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하이라이트는 오는 5월 10, 11, 12일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구 체조경기장)에서 2024 단독 콘서트 '라이츠 고 온, 어게인(LIGHTS GO ON, AGAIN)'을 개최한다.
'라이츠 고 온, 어게인(LIGHTS GO ON, AGAIN)'은 하이라이트가 2년 만에 선보이는 단독 콘서트다. 2022년 5월 'INTRO'(인트로) 콘서트 이후 팬콘 '하이라이트 운동회', '명탐정 하이라이트 - 네 개의 그림자와 하나의 빛'으로 꾸준히 팬들을 만나온 하이라이트가 올해는 콘서트를 통해 더 많은 무대를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KSPO DOME에서의 단독 공연은 2018년 '아웃트로(OUTRO)' 이후 6년 만이자 멤버들의 군 복무 이후 처음이다.
올해 데뷔 15주년을 맞이한 하이라이트는 공연 소개글에도 "우리가 함께라면 끝까지 영원을 노래하겠습니다. 다시, 새로운 불이 켜질 시간"이라는 진심을 담아냈다. 하이라이트의 독보적인 라이브 퍼포먼스는 물론, 진정성 가득한 팬 사랑까지 모두 만날 수 있는 '라이츠 고 온, 어게인(LIGHTS GO ON, AGAIN)'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한편, 하이라이트는 이날 '비스트' 상표권 사용에 대한 합의 소식을 알린 만큼, 하이라이트는 이번 '라이츠 고 온, 어게인(LIGHTS GO ON, AGAIN)'에서 신곡을 포함해 15년의 과거, 현재, 미래를 아우르는 다채로운 무대와 레퍼토리를 선보일 전망이다.
강다윤 기자 k_yo_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