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정들의 영업비밀', 4월 15일부터 마라맛 리턴

  • 0

'탐정들의 영업비밀' / 채널A 제공
'탐정들의 영업비밀' / 채널A 제공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이 더욱 강력해진 모습으로 돌아온다.

'탐정들의 영업비밀'이 오는 15일 정규편성돼 돌아온다. 10일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날카로운 추리력으로 탐정 못지않은 촉을 보여줬던 ‘관찰 전문가’ 데프콘이 “여러분! 오래 기다리셨죠!”라는 환호성과 함께 시작을 알렸다. 또한, 부산과 서울을 오가며 역대급 혼인빙자사기를 추적했던 부산의 ‘갈매기 탐정단’이 다시 등장, 공항에서 사라진 애인을 찾기 위해 분투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그리고 탐정 실화극에 소개된 ‘배드 마더스’에 이어, 양육비를 지급하기 싫어 도망친 ‘배드 파더’와 가정폭력 문제를 다루는 이야기가 예고됐다. 티저에서는 탐정들이 태국과 필리핀 출장까지 불사해, 한층 더 거대해진 스케일을 기대하게 한다.

또, 의뢰인들의 사연을 지켜보며 같이 울고 웃었던 ‘공감천재 탐정단’ 데프콘X유인나X김풍이 다시 뭉친 가운데 새 ‘프로입담러’인 댄서 아이키와 요리연구가 이혜정의 모습도 포착돼 다양한 리액션이 오디오를 가득 채울 것으로 예상된다. ‘빅마마’ 이혜정이 “저 남자 땅에 묻어야겠네”라며 살벌한 분노를 폭발시키는 한편, 아침드라마 뺨치는 ‘물싸대기 씬’까지 포착됐다. 더욱 충격적인 이야기로 도파민을 자극하며 돌아올 ‘탐정들의 영업비밀’이 기대감을 모은다.

'탐정들의 영업비밀'은 오는 15일부터 매주 월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이승길 기자 winning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