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마이데일리 = 이예주 기자] 그룹 뉴진스(NewJeans) 다니엘의 국보급 비주얼이 공개됐다.
오는 21일 오후 7시 국가유산청이 주최하고 국가유산진흥원과 KBS한국방송이 주관하는 '2024 코리아 온 스테이지-뉴 제너레이션'이 경복궁 흥례문 앞 특설무대에서 개최된다.
이번 '코리아 온 스테이지'는 뉴진스 다니엘이 단독 MC를 맡은 가운데, 지난 13일 KBS 공식 채널을 통해 프로그램 포스터와 다니엘의 이미지가 공개돼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먼저 포스터에는 웅장하고도 아름다운 근정전이 메인으로 담겨 있어 벅찬 감동을 선사한다. 이어 공개된 스틸컷 속 다니엘은 하늘하늘한 순백의 한복 의상을 입고 있다. 밤을 배경으로 곱게 빛나는 근정전의 모습과 다니엘의 단아한 매력이 어우러져 한국의 미를 배가한다.
이번 '코리아 온 스테이지'에는 MC 다니엘이 속한 뉴진스를 비롯해 김소현·손준호&뮤지컬 '명성황후' 팀, 정성화&뮤지컬 '영웅' 팀, 송가인, 장민호, 효린, 최유리, 프로미스나인(fromis_9), ATBO(에이티비오), 올아워즈(ALL(H)OURS), 딥앤댑 등 다양한 장르를 빛내고 있는 국내 최정상 아티스트들이 출연해 압도적인 스케일의 무대 향연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코리아 온 스테이지'는 오는 21일 밤 11시 25분 KBS 2TV에서 방송되며 KBS월드를 통해 142개국에 송출된다.
이예주 기자 yejule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