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롯데하이마트는 자체브랜드(PB) 하이메이드의 ‘싱글 원(Single One) 냉장고’가 출시 2주 만에 초도물량 3000대를 완판했다고 19일 밝혔다.
싱글 원 냉장고는 1~2인 가구 증가에 따라 가성비와 실용성에 중점을 두고 29만9000원에 선보인 제품이다.
보통 1~2인 가구의 음식 보관량이 상대적으로 적다는 점을 고려해 245ℓ 소용량으로 제작됐다. 에너지 효율 1등급 제품으로 5년 무상 사후서비스(A/S)도 이용할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는 6월부터 현재보다 2배 가량 물량을 확대해 입고할 예정이다.
오는 7월에는 하이메이드 ‘싱글 온(Single ON) 시리즈 2탄’도 선보인다.
박병용 롯데하이마트 PB전략실장은 “싱글 원 냉장고 구매 고객의 1/3이 신규 고객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며 “연내 PB제품을 전면 개편해 차별화된 상품 경쟁력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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