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저

인터파크, 여름 휴가철 맞아 항공·숙소 최대 33% 할인

  • 0

인터파크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제주·일본·베트남 지역 항공·숙소를 최대 33% 할인한다. /인터파크트리플
인터파크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제주·일본·베트남 지역 항공·숙소를 최대 33% 할인한다. /인터파크트리플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인터파크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저렴한 가격에 항공권과 숙박을 이용할 수 있는 대규모 할인 행사에 나선다고 20일 밝혔다.

오는 6월 23일까지 대표적인 여름 휴양지인 제주도와 일본‧베트남 등 국내외 항공권과 숙소를 최대 33% 할인한다.

인터파크에서 해외항공권 예약 시 해외호텔 상품도 최대 15% 추가 할인을 적용해 선보인다.

숙소, 패키지, 투어‧티켓 상품 예약 시 적용할 수 있는 최대 137만원 상당의 할인 쿠폰팩도 지급한다.

같은 기간 매주 인플루언서와 협업해 다양한 여행 콘텐츠와 고객 혜택을 선보이는 ‘초특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첫 번째로 유튜브 크리에이터 ‘다나카(개그맨 김경욱)’가 추천하는 제주행 항공권, 제주 해비치 호텔&리조트 숙박 이용권, 제주아쿠아플라넷 입장권 등 제주 전용 상품을 이달 26일까지 최대 33% 할인가에 제공한다. 21일 오전 11시에는 ‘다나카’가 직접 인터파크 라이브 방송에 출연해 티웨이항공 한국발 전 노선 대상 특가 혜택을 소개할 예정이다.

신정호 인터파크트리플 여행사업그룹장은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고객이 인터파크에서 한 번에 쉽고 합리적으로 여행 계획을 마칠 수 있도록 이번 대규모 캠페인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