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마이데일리 = 박서연 기자] '워터밤 제주 2024' 놓칠 수 없는 라인업이 준비됐다.
오는 7월 13일 제주종합경기장에서 '워터밤 제주 2024'이 개최되는 가운데, 그 라인업이 화려하다.
'워터밤'은 국내 최대 규모의 워터 뮤직 페스티벌이다. K팝, 힙합, EDM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과 대규모 워터 파이팅이 결합돼, 관객과 아티스트가 함께 공연을 즐기며 만들어가는 짜릿하고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는 특별한 여름 축제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열리는 '워터밤 제주'에는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한다.
먼저 대한민국 대표 힙합 그룹 에픽하이가 그 주인공이다. 에픽하이는 '플라이(Fly)', '원(One)', '우산', '러브, 러브, 러브(Love, love, love)', '헤픈엔딩' 등 수많은 명곡을 남기며 힙합 팬들은 물론 대중의 마음까지 꽉 잡고 있는 팀이다. 최근 데뷔 초 마음가짐으로 돌아간다는 의미로 믹스테이프 앨범 '펌프(PUMP)'를 발매한 에픽하이는 그간 쌓아온 관록의 무대 퀄리티와 함께 더 뜨거워진 열정으로 '워터밤 제주 2024'를 달굴 예정이다.
K팝 대표 2세대 아이돌 하이라이트도 출격한다. 비스트로 지낸 7년, 하이라이트로 살아온 7년 동안 '아름다운 밤이야', '픽션(Fiction)',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뷰티풀(Beautiful)', '쇼크(Shock)' 등 다수의 히트곡으로 사랑받아왔다. 이번 워터밤에서 하이라이트는 데뷔 15년 차의 내공을 발휘할 전망이다.
워터밤 하면 빼놓을 수 없는 래퍼 이영지와 가수 비비도 있다. 'MZ 대통령'으로 불리는 이영지는 묵직한 톤과 시원한 발성으로 가수로서도, 예능인으로서도 자신만의 매력을 구축해 나가고 있다. 최근 엑소 디오(도경수)의 피처링으로 화제를 모은 신곡 '스몰 걸(Small Girl)' 무대를 볼 수 있을지 기대된다.
'MZ대세' 비비는 2024년 가장 주목받는 아티스트로 '축제 섭외 1순위'에 올랐다. 파격적인 모습부터 '밤양갱'으로 보여준 사랑스러움까지, 비비는 다채로운 매력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다재다능함을 자랑하는 가수 최예나와 지난해 홀로서기에 성공한 예은 역시 '워터밤 제주 2024'를 찾는다. 그룹 아이즈원으로 데뷔한 최예나는 2022년 첫 미니앨범 '스마일리(SMiLEY)'로 솔로가수로 성공적 첫 발걸음을 뗀 후 올해 1월 '굿모닝(GOOD MORNING)'으로 긍정 파워를 선사한 바. 이번 무대에서는 어떤 밝은 에너지를 전파할지 궁금증을 높인다.
예은은 그룹 CLC으로 데뷔 후 엠넷 '퀸덤퍼즐'을 통해 그룹 엘즈업으로 새로운 모습을 비췄는데, 지난해 데뷔 8년 만에 솔로 데뷔하며 섬세한 보컬은 물론 카리스마 넘치는 래핑과 퍼포먼스를 선보인 바. 그가 펼칠 압도적인 무대가 기대를 모은다.
최근 유럽투어를 확정 지은 그룹 트라이비는 탁월한 무대 매너와 물오른 퍼포먼스 실력을 자랑하고 있다. 지난 2월 '다이아몬드'로 입체적인 무대를 선보인 트라이비는 관객들의 열기를 끌어올릴 준비를 마쳤다.
솔직함이 매력인 가수 빅나티는 독특한 싱잉랩과 개성 넘치는 음악성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그룹 NCT 마크가 피처링한 새 싱글 '여름이잖아'를 통해 시원하고 청량함을 안긴 만큼 '워터밤 제주'에서도 더위를 가실 청량 무대를 보여줄 것으로 예상된다.
싱어송라이터 겸 래퍼 키코는 뛰어난 가창력을 바탕으로 직접 작사, 작곡해 앨범을 발표하는 실력있는 아티스트다. 최근 새 앨범 '프리티 리벤지'를 발매한 키코는 매력적인 음색과 압도적인 성량을 자랑할 무대로 시원함을 안길 것으로 기대된다.
올 3월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진 래퍼 다니엘 지칼도 실력파 '괴물 신인'이다. 가수 겸 프로듀서 싸이가 야심차게 내놓은 신인인 만큼 다니엘 지칼은 작사, 작곡 능력은 기본, 뮤직비디오 기획 및 제작까지 참여하며 올라운더 면모를 보여줬다. 다니엘 지칼은 신인의 열정과 패기가 넘치는 무대로 관객들의 흥을 끌어올릴 전망이다.
한편, 롯데관광개발은 여름철 대표 뮤직 페스티벌인 '워터밤 2024 제주' 입장권과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객실을 결합한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오는 7월 13일 열리는 워터밤 제주 2인 입장권과 함께 같은달 12~14일 중 그랜드 하얏트 제주 1박 숙박권을 결합해 정가 대비 약 25% 할인된 가격으로 구성했다.
박서연 기자 lichts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