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포츠
출시 7주년 감사 이벤트 3종 시작해
게임 플레이만 해도 이벤트 자동 응모
[마이데일리 = 박성규 기자] 엔에이치엔(NHN)은 자사의 모바일 게임 <한게임 섯다&맞고>가 출시 7주년 감사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30일 밝혔다.
<한게임 섯다&맞고>가 준비한 7주년 감사 이벤트는 △축하 메시지 이벤트 △누적 플레이 이벤트 △신규 가입 이벤트까지 총 3종이다. 이벤트는 다음달 12일까지 진행된다.
축하 메시지 이벤트는 게임 내 이벤트 페이지에 7주년을 기념하는 축하 메시지 또는 건의 메시지를 등록하면, 인게임 아이템을 100%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메시지만 보내도 (최초 1회) 삥아리 캐릭터(7일), 삥아리 패쪼기(7일), 고도리 이모티콘(7일), 한정 캐릭터 랜덤박스 등의 인게임 아이템 4종을 모든 이용자에게 100% 지급한다. 건의 메시지를 등록한 이용자 5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e카드 1만원을 지급한다.
누적 플레이 이벤트는 게임을 플레이하기만 해도 누적 판수에 따라 경품에 자동 응모되어 다양한 상품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신규 가입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중 신규 가입한 이용자에게 추첨을 통해 메가 커피 아메리카노를 지급하는 이벤트다.
<한게임 섯다&맞고>에서 이용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기능인 ‘리플레이’를 활용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리플레이를 통해 게임 플레이 중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순간을 보관, 공유, 소장하면 추첨을 통해 게임머니를 지급한다.
최영두 NHN 모바일 웹보드사업 그룹장은 “<한게임 섯다&맞고<는 젊은 이용자층 공략에 성공하면서 현재 이용자 평균 연령은 30대 초반이며, 20대 초반의 이용자 비중은 25%를 넘어섰다”고 말했다.
박성규 기자 ps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