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마이데일리 = 박성규 기자] 카카오는 카카오톡 예약하기로 문화체육관광부·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추석 연휴와 함께하는 2024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에 참여한다고 27일 밝혔다.
카카오는 8월 27일~9월 29일 카카오톡 예약하기에서 국내 1만여개 숙박시설의 할인 쿠폰을 선착순 제공한다. 할인 대상은 서울, 인천, 경기를 제외한 비수도권 지역이며 이용자들은 7만원 이상 숙박 상품 구매 시 3만원, 7만원 미만 구매 시 2만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할인 쿠폰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카카오톡 내 더보기 탭에서 ‘예약하기’ 아이콘을 클릭하거나 카카오맵 앱 초기화면 ‘숙세페’ 버튼을 누르면 나오는 예약하기 이벤트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카카오는 이번 숙박세일 페스타 참여와 함께 9월 8일까지 티켓, 레저 상품 등을 할인하는 ‘리프레시위크’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카카오 서성욱 로컬서비스 리더는 “국내 여행 지원과 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해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와 손잡고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에 동참하게 됐다”라며 “추석 연휴를 비롯해 10월 개천절과 한글날 휴일을 이용해 휴가를 계획 중인 이용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국내 여행을 즐겨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박성규 기자 ps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