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9~10월까지 서울 러닝크루 코치진과 참가자 대상 ‘가뿐한끼’ 제공
[마이데일리 = 심지원 기자] 오뚜기가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응원한다.
오뚜기는 서울시가 운영하는 ‘7979 서울 러닝크루’와 함께 9~10월 두 달간 러닝 행사에서 자사 일상간편식 브랜드 '가뿐한끼' 제품을 제공하는 협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7979 서울 러닝크루는 2022년 시작돼 매주 목요일 광화문광장·여의도공원·반포한강공원 등 3개 권역에서 진행된다. 오뚜기는 이달 26일 코치진과 페이서를 대상으로 가뿐한끼 ▲닭가슴살 짜장 ▲매콤닭가슴살 카레 ▲현미밥과 ▲보냉백 ▲굿즈를 제공할 예정이다.
10월에는 러닝크루에 3회 참가 및 여의나루 러너스테이션에 방문하는 ‘건강 미션’을 실시해 선착순으로 가뿐한끼 스페셜 키트를 제공한다. 해당 미션 참가자들에게는 서울시 해치 캐릭터와 오뚜기 옐로우즈 캐릭터로 만든 한정 키링 굿즈가 덤으로 증정된다.
오뚜기 관계자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실천하는 러닝크루를 응원하고 식단 관리로 제격인 가볍게 즐기는 가뿐한끼 제품을 체험하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협업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간편식이지만 닭가슴살, 양배추 등 건강한 재료로 영양까지 갖춘 가뿐한끼를 한 끼 식사로 부담 없이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일상간편식 브랜드 가뿐한끼는 현재 곤약볶음밥, 곤누들 비빔국수 등 총 8종을 판매하고 있으며 자사 온라인몰 오뚜기몰과 오뚜기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쿠팡 등에서 판매하고 있다.
심지원 기자 sim@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