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배너 혜성이 입대한다.
배너 소속사 클렙엔터테인먼트는 17일 공식 팬카페를 통해 "배너의 혜성은 오는 11월 4일 훈련소에서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육군 현역으로 국방의 의무를 이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훈련소 입소 당일에 별도의 공식행사는 진행되지 않으며, 현장 혼잡에 따른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팬 여러분께서는 현장 방문을 삼가 주시기를 당부드린다"라고 전했다.
혜성은 팀 내 세 번째로 국방의 의무를 수행하게 됐다. 지난 5월 성국이 입대해 육군 현역으로 복무 중이며, 곤은 데뷔 전 경찰청 의무경찰로 만기전역했다.
혜성은 입대 전까지 배너의 예정된 일정들을 모두 소화할 예정이다.
한편 배너는 지난 2019년 2월 데뷔했다. 2023년 종합편성채널 JTBC '피크타임'에서 우승해 이름을 알렸으며 지난 9월 세 번째 미니앨범 '번(BURN)'을 발매했다.
▲ 이하 클랩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클렙엔터테인먼트(KLAP)입니다.
언제나 VANNER(배너)를 사랑해 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당사 소속 아티스트 VANNER(배너) 혜성의 입대 관련 안내를 드립니다.
VANNER(배너)의 혜성은 오는 11월 4일(월) 훈련소에서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육군 현역으로 국방의 의무를 이행할 예정입니다.
훈련소 입소 당일에 별도의 공식행사는 진행되지 않으며, 현장 혼잡에 따른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팬 여러분께서는 현장 방문을 삼가 주시기를 당부드립니다.
혜성은 입대 전까지 VANNER(배너)의 예정된 일정들을 모두 소화할 예정입니다.
혜성이 군 복무를 마치고 건강하게 복귀하는 날까지 많은 응원과 변함없는 사랑 부탁드리며,
당사도 혜성과 VANNER(배너) 멤버들에 대한 지속적인 지원과 애정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강다윤 기자 k_yo_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