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러시아 ‘골드애플’, 미국 ‘티제이엑스’ 대형사 참가
유망 뷰티 중소기업에 해외진출 돕는 교두보 역할
[마이데일리 = 이지혜 기자] K-뷰티 해외 전문 유통사 ‘비주그룹’이 창사 2주년을 맞아 해외 대형 유통 채널과 국내 K-뷰티 브랜드를 초대해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하는 행사를 지난 15일 가졌다.
17일 비주그룹에 따르면 지난 2022년 설립 이래 미국, 러시아, 유럽, 중동, 아시아 등 30여국에서 유망 K-뷰티 브랜드를 입점시켜왔다. 올해는 창립 2년 만에 연간 매출액 100억을 넘어설 전망이다.
비즈니스 미팅에 참가한 해외 바이어의 면모가 눈길을 끈다. 로시아 최대 유통 채널인 골드애플과 북미·유럽 대형 유통사인 티제이엑스 컴퍼니즈 등이 참가했다. 리투아니아 ‘코스멜리타’와 일본 웰니스 그룹 등도 함께 했다.
이날 소개한 K-뷰티 브랜드는 총 30여개. 공스킨, 나인위시스, 닥터바이오, 두미당, 라비엘, 라에스테, 라젤라부, 레모나(화장품), 로주키스, 리더스, 바렌, 베르티, 백년약방, 스템샷, 에포나, 에필로우, 엑소머, 오밸라, 오브베이스, 유니콘글로우, 이희, 제주온, 정샘물, 지그태그, 조선미녀, 컴인사이드미, 티르티르, 티블리스, 툴리프, 프랭클리, 퍼셀, 하멜, 헤드스파7, 허, 휴캄 등 스킨케어에서부터 헤어, 미용 뷰티 툴, 네일까지 다채로웠다.
이라원 비주그룹 대표는 “중소 기업 뷰티 브랜드 가운데 대기업에 비해 수출 경험, 인력, 노하우 등은 약하지만 우수한 품질과 경쟁력을 가진 곳이 다수”라며 “해외 진출에 관심이 있는 이들을 발굴해 함께 성장하는 게 회사 목표이고 철학이다”고 말했다.
이지혜 기자 imari@my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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