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화제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지드래곤이 ‘유 퀴즈 온 더 블록’을 보는 여유로운 일상을 공개했다.
지드래곤은 3일 개인 계정에 평범한 일상이 담긴 여러 장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했다.
영상 속 지드래곤은 자신이 출연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을 반려견과 함께 보며 맥주를 마시는 모습이다.
앞서 지드래곤은 지난달 30일 tvN ‘유퀴즈’에 출연해 일상을 어떻게 보내는지 언급한 바 있다.
그는 “평상시에 음악작업을 하고 명상 클래스를 다니면서 지내고, 다른 가수들의 콘서트도 많이 보러 다닌다. 나를 찾기 위해서라도 공부 아닌 공부를 한다. 아이유 콘서트도 갔다. 촬영 끝나면 집에 가서 맥주 한 잔하면서 고양이들에게 ‘아빠 오늘 유퀴즈하고 왔다’라고 말할 것 같다. 그게 행복할 것 같은 느낌이다”라고 했다.
한편 지드래곤은 지난달 31일 디지털 싱글 POWER를 발매해 인기를 끌고 있다.
이 곡은 1일 기준 아이튠즈 차트에서 대만, 홍콩, 태국 등 15개국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일본, 노르웨이, 브라질 등 13개국에서도 10위권 내에 오르며 총 28개국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POWER의 뮤직비디오는 공개 하루 만에 천만 뷰를 돌파하며 그의 글로벌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국내 음원 차트에서도 발매와 동시에 실시간 1위에 오르며 순항 중이다.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