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현대면세점은 최근 사명을 변경한 데 이어 신규 브랜드 로고(BI)를 선보이고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 적용한다고 4일 밝혔다.
현대면세점 관계자는 “신규 BI는 더하기(+)와 빼기(-)를 조합해 풍성한 혜택과 새로운 즐거움을 더하고(+), 쇼핑부담과 불편함은 덜어낸다(-)는 뜻을 담았다”고 설명했다.
현대면세점은 기존 ‘현대백화점면세점’에서 ‘현대면세점’으로 사명을 바꿨다.
새로운 BI를 활용한 초성퀴즈 이벤트도 연말까지 온라인 인터넷면세점에서 진행한다. 참여자에게는 2만원 상당의 온·오프라인 쇼핑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현대면세점은 BI 교체와 함께 신규 브랜드 유치를 통해 경쟁력 강화에도 나선다.
우선 인천공항점에는 지난달 생로랑과 발렌시아가 부티크가 각각 제1여객터미널과 제2여객터미널에 새롭게 입점했다. 루이비통, 샤넬, 구찌에 더해 인천공항점이 보유한 명품 브랜드는 총 26개로 늘었다.
무역센터점은 지난 7월 펜디 매장에 이어 10월 생로랑 매장을 오픈했고 이달 중 발렌시아가 매장을 추가하며 라인업을 확대한다.
동대문점은 외국인에게 인기 있는 K패션 브랜드인 마뗑킴, 마리떼프랑소와저버 등 신규 브랜드를 다수 입점시켰다.
현대면세점 관계자는 “새로운 BI를 통해 고객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고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해 면세 쇼핑의 새로운 기준을 세워가겠다”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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