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락앤락은 인기 살림 유튜버 ‘꿀주부’와 손잡고 냉동실 정리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꿀주부는 246만명 구독자를 보유하고 생활 꿀팁을 전하는 유튜버다. 꿀주부 유튜브 채널에서는 ‘프리저핏’을 활용한 냉동실 정리 노하우를 공개할 예정이다.
다진 채소를 소분해 냉동 보관하는 방법, 부대찌개 재료를 용기에 담아 밀키트 형태로 준비하는 팁 등 살림 초보자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냉동실 정리 비법을 소개한다.
락앤락의 ‘프리저핏’은 냉동실 정리에 특화된 제품이다. 용기가 투명하고 라벨 클립을 부착할 수 있어 내용물을 구분하기 쉽다. 크기와 모양이 다른 용기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는 모듈시스템을 적용했으며, 세로로 세워도 쓰러지지 않아 빈 공간을 최소화할 수 있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기획전도 열린다. ‘프리저핏’ 외에도 스마트킵 프레쉬, 비스프리 모듈러 플러스, 숨쉬는 스텐 김치통 등 냉장고 정리 솔루션 제품을 세트로 구성해 할인 판매한다.
9만원 이상 구매 시 100명을 추첨해 ‘청소연구소’의 냉장고 정리 서비스 이용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연다.
락앤락 관계자는 “냉동실과 냉장고 정리가 고민인 고객을 위해 살림 전문가 꿀주부와 함께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락앤락의 냉장고·냉동고 정리 솔류션과 꿀주부의 꿀팁이 만나 특급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