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롯데백화점은 오는 30일까지 해외 디자이너 편집숍 ‘엘리든’과 럭셔리 아우터 브랜드 ‘크리스조이’ 콜라보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롯데백화점은 본점 2층에서 이달 30일까지 해당 팝업스토어를 열고 크리스조이의 최신 아우터 상품을 소개한다.
‘크리스조이’는 유명 패션 스타일리스트 마르지아 벨로티가 2017년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론칭한 럭셔리 아우터 브랜드다.
90년대 클럽 문화에서 영감을 받은 화려한 패턴과 다양한 질감을 활용한 패딩이 특징이며, 로고가 새겨진 후드 스트랩이 시그니처 디자인으로 자리잡았다. 크리스조이는 ‘베트멍’과 ‘겐조’ 등 다양한 럭셔리 브랜드와도 협업해 패션계의 주목을 받기도 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크리스조이의 2024년 신상품 패딩을 전시하며 총 17종의 아우터 상품과 ‘엘리든X크리스조이’ 단독 콜라보 상품을 선보인다.
콜라보 상품은 다가오는 연말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특별한 메시지를 담은 그래피티 스타일의 패딩 재킷으로 ‘KHRIS CROP GRAFFITI DOWN’ 제품이 포함됐다.
이외에도 엘리든 매장에서는 한파를 대비해 ‘옌키 옌키(IENKI IENKI)’, ‘이브 살로몬(YVES SALOMON)’ 등 다양한 브랜드의 2024년 FW 시즌 프리미엄 아우터 신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우순형 롯데백화점 PB(자체브랜드)부문장은 “크리스조이는 독특한 디자인과 품질로 패션 마니아의 사랑을 받고 있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패딩 브랜드”라며 “럭셔리 패딩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만큼 올 겨울 엘리든에서 패딩 상품을 미리 구매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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