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프로-스펙스는 카카오프렌즈와 손잡고 후원 중인 국가대표팀 캐릭터 상품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야구, 농구, 럭비, 레슬링, 루지, 자전거 등 6개 종목의 국가대표팀을 위한 의류, 유니폼, 짐백, 크로스백, 파우치 등으로 다채롭게 구성했다.
인기 캐릭터인 춘식이, 라이언, 어피치, 무지 등이 유니폼을 비롯한 각종 굿즈에 등장한다. 캐릭터가 새겨진 모자, 무릎 담요, 인형, 키링 등은 스포츠 팬들뿐만 아니라 카카오프렌즈 팬의 소장 욕구도 자극할 전망이다.
이번 협업 상품은 프로-스펙스의 온·오프라인 매장과 카카오프렌즈 홍대·강남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판매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카카오프렌즈, 무신사 등 유통 채널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오는 10일에는 카카오 쇼핑 라이브에서 특별 라이브 방송을 통해 상품을 소개한다. 또 21~24일 진행되는 FIBA 아시아컵 예선 대한민국 남자 농구 국가대표팀 현장에서도 판매할 예정이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스포츠 팬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카카오프렌즈와 협업을 진행했다”며 “‘SPORTS FOR ALL’(모두를 위한 스포츠)이라는 슬로건 아래 스포츠의 재미와 감동을 더할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