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천주영 기자] LG전자가 국내 최대 쇼핑축제 ‘코리아세일페스타’를 맞아 온·오프라인 자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할인 행사에서는 먼저 LG전자 베스트샵(백화점 포함)과 LG전자 공식 온라인몰 공통 프로모션으로 다품목 구매고객에게 최대 520만 원 상당의 리워드를 제공한다.
전국 베스트샵 및 공식 온라인몰인 LGE닷컴에서는 TV, 냉장고, 김치냉장고, 스타일러, 청소기, 세탁기, 건조기, 공기청정기 등 21개 품목의 기획모델을 최대 58%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구매 금액대별로 최대 60만 멤버십 포인트 적립도 받을 수 있으며, 오는 11일까지 LGE닷컴에서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전용 최대 30만 원 할인 쿠폰팩도 다운로드 가능하다.
또 이달 말까지 LGE닷컴에서 가전 구독 대표모델 41종을 구독하면 1년 간 구독료 반값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베스트샵 및 LGE닷컴 구매고객 중 LGE닷컴 구매 인증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외에도 구매 여부와 관계없이 LGE닷컴에 방문하는 고객 모두가 참여가능한 경품 이벤트를 비롯하여 데일리 미션 수행 후 희망가전에 응모한 고객 17명을 추첨하여 오브제컬렉션의 ‘김치톡톡’, ‘에어로퍼니처’ 등의 제품을 증정한다.
천주영 기자 young1997@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