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마이데일리 = 이예주 기자] 싱어송라이터 이승윤이 에너지를 폭발시켰다.
이승윤은 지난 11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정규 3집 '역성'의 수록곡 '폭죽타임'의 뮤직비디오를 깜짝 공개했다.
영상에는 인더스트리얼한 느낌의 공간에서 밴드와 함께 퍼포먼스를 펼치는 이승윤의 모습이 담겼다. 국적, 성별, 나이 불문의 인물들이 한데 모인 가운데, 이들은 모두 각자의 할 일에 몰두한다. 밴드 사운드에 따라 인물들의 움직임이 빨라지거나 잦아드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특히, 폭죽이 폭발하는 하이라이트 부분에서는 이승윤을 비롯한 모든 인물들이 함께 뛰고, 춤추며 음악을 즐긴다. 강렬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폭죽 AI 효과는 물론 빠르게 교차되는 화면들은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게 한다.
'폭죽타임' 뮤직비디오를 제작한 시모나(Cimona) 감독은 음악이 갖는 역동성을 강조하고자 생동(生動)하는 영상을 만들어냈다. 뮤직비디오의 주제를 관통하는 키워드는 '발광'으로, 출연진들은 각자의 일에 몰입해 격하게 행동하는 동시에 그 자체로 폭죽처럼 화려하게 빛을 냈다.
'폭죽타임'은 칠흑 같은 어둠에 생채기를 내는 폭죽의 이야기를 강렬한 펑키 사운드로 그려낸 곡이다. 이승윤이 성황리에 진행 중인 전국 투어 '2024 LEE SEUNG YOON CONCERT 易聲'(이하 '역성')의 세트리스트에도 포함돼 팬들에게 무한한 에너지를 전해주고 있다.
한편, 이승윤은 지난 9월 서울을 시작으로 전주, 부산, 송도에서 팬들과 '역성'의 순간을 함께한 데 이어 오는 16일에는 대전, 30일에는 광주에서 전국 투어 열기를 이어간다.
이예주 기자 yejule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