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오는 26일까지 신규 고객 대상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교원 웰스(Wells)는 신규 가전 렌탈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26일까지 중고보상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교원 웰스의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등 환경가전 제품을 신규로 렌탈하는 고객이 기존에 사용하던 노후 제품을 반납하면 품목과 렌탈 조건에 따라 최대 6개월 렌탈료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보상 혜택은 월 렌탈료에 따라 차등 지원된다.
‘아이스원 얼음정수기’를 신규로 렌탈 시 6개월 렌탈료 면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3년 약정 기준 40만원의 렌탈료 절감 효과를 볼 수 있다. ‘웰스 정수기 슈퍼쿨링 더뉴’, ‘웰스 비데 자동살균’, ‘에어가든 공기청정기’는 약정 조건에 따라 최대 4개월 렌탈료가 면제된다.
기존 렌탈 고객을 위한 원플러스원(1+1)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용 중인 렌탈 가전 외에 ‘웰스팜 플라워’, ‘통증부위케어기’, ‘매트리스’ 등을 추가로 렌탈 시 최대 2개월 렌탈료를 면제해주고, 활력홍삼 쏙, 웰스팜 라이브팩 Lite, 스와브 차렵이불 등 사은품도 증정한다.
교원 웰스 관계자는 “가격 부담 때문에 가전 교체를 미루고 있는 소비자의 경제적 부담을 줄이기 위해 중고보상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교원 웰스만의 미네랄이 풍부한 깨끗한 물과 공기청정 기술로 올 겨울 가족의 건강을 챙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