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천주영 기자] ㈜메디쏠라가 ‘2024 농식품부 X 코엑스 푸드위크’에 3년 연속 참가한다고 21일 밝혔다.
올해로 19회째를 맞이하는 ‘농식품부 X 코엑스 푸드위크’는 국내외 식품산업 최신 트렌드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하반기 최대 규모 식품 종합 전시회다.
올해는 ‘영감:푸드 라이프(Inspire:Food Life)’를 주제로 지속 가능한 식문화와 혁신적인 푸드테크를 선보이며 미래 식문화의 방향성을 제시한다.
메디쏠라는 이번 전시회에서 원 플레이트 밀(One Plate Meal)에 담긴 최적의 영양 솔루션 원리와 지속 가능한 미래 식문화를 탐구하며 메디쏠라만의 푸드케어 철학을 알린다. 메디쏠라 식단 솔루션의 차별화는 의료진 실증을 기반으로 한 과학적 영양 설계에 있다.
신뢰할 수 있는 식단 개발을 위해 세브란스병원 의료진과 함께 이상지질혈증, 당뇨 동반 지방간 등 질환자들을 대상으로 한 식단 임상 중재 연구를 꾸준히 진행하고 있으며 여러 연구 결과를 과학기술논문인용색인(SCI)급 논문에 등재한 바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메디쏠라의 홈쇼핑 매진 기록을 달성한 밸런스 식단부터 특화 라인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밸런스 식단은 내게 필요한 영양을 다양한 메뉴의 한 끼 식사에 담은 건강 케어식이다. 특화된 메디푸드 라인으로 질환맞춤식 - 당뇨케어, 신장케어, 암케어 식단도 선보인다. 이는 식품안전의약처 특수의료용도식품 기준을 충족한 것으로 치료 중이거나 수술 후 회복 단계에 있는 환자들의 지속적인 식단 관리를 돕는다.
한편, 최적의 영양 솔루션으로 생애주기별, 질환별 맞춤형 건강 식단을 제안하는 ㈜메디쏠라가 참가한‘2024 농식품부 X 코엑스 푸드위크’는 오는 23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전관에서 열린다. 전시회 기간 중 메디쏠라는 고객과 적극 소통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천주영 기자 young1997@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