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매장 입점 론칭
팝업 형식 구성…'슬립 세이프티' 캠페인 체험
[마이데일리 = 심지원 기자] 아이슬란드에서 온 비건 매트리스 'N32'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신규 매장을 오픈한다고 21일 밝혔다. N32는 시몬스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경영을 투영해 선보이는 하이엔드 비건 매트리스 브랜드다.
현대백화점 판교점 8층에 문을 여는 N32 현대백화점 판교점은 팝업 형식의 매장으로 구성됐으며, 이곳에서는 N32 '슬립 세이프티' 캠페인을 경험할 수 있다.
N32는 전 제품 원단과 패딩에 '아이슬란드 씨셀'을 사용한다. 아이슬란드 청정지역 유기농 해조류와 식이섬유인 셀룰로오스를 함유한 이 소재는 생분해가 가능해 자연으로 환원되며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한다. 이를 통해 국내 침대업계 최초로 비건표준인증원으로부터 전 제품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이외에도 N32는 유해성분 없는 소재만 사용해 환경부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을 유지하고 있으며, 라돈·토론 안전제품 인증,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생산 등 국내 유일하게 '4대 안전 키워드'를 실천하고 있다.
한편 N32는 현대백화점 판교점 오픈을 기념해 할인 혜택과 풍성한 사은품을 준비했다. 매트리스 및 토퍼 구매 시 최대 30% 할인 혜택과 더불어 N32 에코백과 고급 우산, 친환경 바스 세트 등을 증정한다.
심지원 기자 sim@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