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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데일리 = 한종훈 기자] 하이트진로는 유틸리티 기업 슈피겐코리아의 브랜드 팬덤 플랫폼 페스티버와 협업을 통해 ‘켈리X페스티버 굿즈’를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컬래버레이션은 2030 소비자들과 소통을 강화하고 즐거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켈리 주 타겟층인 MZ 세대가 주로 소비하는 아이템에 차별화된 디자인을 더해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킬 계획이다.
켈리의 앰버 컬러와 아트웍이 담긴 스마트폰 케이스 6종, 노트북 파우치 등이 출시된다. 오는 6일 오후 12시부터 페스티버 공식 스토어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18일부터는 페스티버 공식 채널 포함 무신사, 티다문구점, 카카오선물하기 등 온라인 플랫폼 채널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또 컬래버레이션 기념으로 페스티버 온라인 채널에서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페스티버 인스타그램을 통해 별도 공지될 예정이다. 참여 시 추첨을 통해 켈리 굿즈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더블 임팩트 라거 켈리만이 가진 감각적인 컬러와 아트웍을 활용하여 이색적인 경험을 선사해드리고자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준비했다”며 “데뷔 2년 차인 켈리가 경쟁이 치열한 주류 시장에 순조롭게 안착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성장세를 이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종훈 기자 gosportsman@my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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