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컴백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가수 pH-1이 따뜻한 분위기의 겨울 앨범으로 깜짝 컴백한다.
pH-1은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핸즈(HANDS)'를 발매한다.
이번 '핸즈(HANDS)'는 pH-1이 지난 7월 공개한 '플랫 코크(FLAT COKE) (Feat. 이영지)' 이후 5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곡이다. 더블 타이틀곡 '인생영화 (Feat. 정지소)'와 '트러스트폴(Trustfall)'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영화 '기생충', 넷플릭스 '더 글로리'의 주역이자 최근 첫 방송된 KBS 2TV 새 드라마 '수상한 그녀'에서 주인공 오두리 역으로 활약 중인 정지소가 피처링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소속사 하이어뮤직은 지난 18일부터 3분할 이미지를 시작으로 '핸즈(HANDS)'에 대한 티징 콘텐츠를 공개하며 음악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낸 바 있다. 따뜻하면서도 어딘가 스산한 분위기가 느껴져 pH-1의 새로운 무드를 예고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지난 21일에는 '핸즈(HANDS)'의 더블 타이틀곡 중 '인생영화 (Feat. 정지소)'의 티저 두 편이 베일을 벗었다. 배우의 독백으로 시작해 사랑하는 연인의 일상을 그려내고, 그 사이 미묘한 감정선까지 표현하는 티저 영상이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강다윤 기자 k_yo_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