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박성규 기자] HK이노엔이 제로 칼로리 아이스티 음료 ‘티로그’ 새로운 맛 2종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티로그 신규 맛 2종은 ‘루비자두 맛’과 ‘애플청포도 맛’이다. HK이노엔은 소비자에게 익숙하지만 특별한 맛을 선사할 수 있는 이색적인 과일 품종을 활용해 새로운 맛을 개발했다.
티로그는 프리미엄 차와 과일의 조화로운 맛을 즐길 수 있는 제로 칼로리 아이스티 브랜드다. 티로그는 신규 맛 2종과 함께 기존 납작복숭아 맛, 제주청귤 맛까지 총 4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아이스티에 탄산을 더해 청량감을 주는 ‘티로그 스파클링’ 2종(△납작복숭아 맛 △골드애플 맛)도 있어 티로그를 즐길 수 있다.
티로그는 2023년 4월 출시한 이후 약 2년 만에 누적 약 6000만 개를 판매했다. Z세대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자리매김한 점이 주요 성공요인으로 꼽힌다.
HK이노엔 음료BM팀 담당자는 “티로그에 대한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고객들에게 보다 다양한 옵션을 제공하고자 신규 맛을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음료 시장 트렌드와 소비자의 니즈에 발맞춰 특색 있는 음료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박성규 기자 ps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