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롯데쇼핑의 e커머스 플랫폼 롯데온이 오는 9~20일 연중 최대 규모의 통합 온라인 쇼핑 행사 ‘롯데 온라인 쇼핑 페스타(온쇼페)’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롯데 그룹 내 주요 온라인 계열사들이 함께하는 행사로, 롯데온 단독 행사에서 롯데렌터카, 롯데호텔 등 비유통 계열사까지 참여하는 그룹 통합 페스타로 확대됐다.
이날부터 9일까지는 사전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9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랜덤 쿠폰도 제공한다.
온쇼페 기간 동안 진행되는 ‘롯또 청약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롯데 계열사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특별한 경품이 마련됐다. 날짜별로 색다른 경품이 릴레이로 이어진다.
대표 경품으로는 롯데자이언츠 VIP 시즌권, 롯데리아 기프트카드, 롯데월드 4인가족 연간 이용권, 롯데렌터카 1년 이용권 등이 있다.
롯데월드는 선착순 1000명에게 ‘잠실 어드벤처 연간회원권’을 특가로 판매하고, 롯데시네마는 주말에도 사용할 수 있는 영화 관람권을 7800원에 선보인다.
이벤트 응모는 오는 9일부터 롯데온 앱 상단 온쇼페 전용 배너를 통해 가능하다.
김은수 롯데온 시너지마케팅실장은 “이번 온쇼페는 롯데의 비유통 온라인 계열사가 온라인에서 뭉친 첫 통합 행사로 전에 없던 수준의 규모로 준비했다”며 “고물가 시대 소비자가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브랜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