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쿠팡은 오는 20일까지 3일간 성수동 XYZ 서울에서 인기 화장품을 체험·구매할 수 있는 ‘메가뷰티쇼 버추얼스토어’를 연다고 18일 밝혔다.
올해 5회째를 맞는 행사로, 약 620평 규모 공간에서 대규모 뷰티 체험존을 마련해 다양한 뷰티 브랜드와 제품을 소개한다.
와우 멤버십 회원에게는 역대 최대 규모 혜택을 제공한다. 2만원 이상 뷰티상품을 로켓배송으로 구매한 와우회원에게 36만원 상당 ‘뷰티박스’를 증정한다.
뷰티박스에는 메디힐 당근 수분 진정패드, CNP 블랙헤드 퍼펙트 클리어 키트, 웰라쥬 리얼 히알루로닉100크림 등 인기 브랜드 제품 20여종이 담겼다. 현장에서 행사 뷰티 상품을 QR코드나 쿠팡앱으로 구매하면 받을 수 있다.
행사 첫날인 이날은 ‘패밀리데이’ 행사를 연다. 행사 참여 브랜드 제품을 구매한 와우회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500명(1인 2매)을 초청했다.
이들은 야외 루프탑 라운지에서 진행되는 케이터링 파티와 메이크업 서비스, 커스텀 립 틴트 만들기 체험 등을 즐길 예정이다.
오는 19~20일은 일반 아우 고객을 대상으로 운영한다. 행사장은 브랜드관, 쿠팡관, 루프탑 라운지로 나뉘어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다.
브랜드관에는 아이오페, 메디힐, 스킨푸드, CNP차앤박 등 17개 주요 브랜드 부스가 마련되며, 쿠팡관에서는 메가뷰티쇼 어워즈 선정 제품, 신상품, 뷰티 가전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루프탑 라운지에서는 셀프 타투 체험과 포토존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쿠팡 관계자는 “쿠팡 뷰티를 사랑해주신 와우 회원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역대급 혜택의 뷰티박스를 마련하고 패밀리데이를 신설했다”며 “와우 회원을 위해 향후 다양한 상품 컬렉션과 혜택을 늘리도록 최선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