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컴백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미스틱 프로듀싱팀' 애노드(ANODE)가 감각적인 신보로 돌아온다.
애노드(앤리, 블랑)은 지난 23일과 24일 공식 SNS를 통해 디지털 싱글 'iMaGiNe #3' 무드 이미지와 무빙 포스터를 공개하며 오는 30일 발매 소식을 알렸다.
감각적 분위기의 무드 이미지가 시선을 사로잡는 가운데, 타이틀곡 '그대로 해줘' 무빙 포스터는 그루비하면서도 리드미컬한 비트가 위로 감미로운 앤리의 목소리가 어우러져 높은 중독성을 예고하고 있다. '게슈탈트 붕괴' 무빙 포스터는 단어의 의미를 시각적으로 표현하듯 글자들이 뭉개지고 사라지는 모습을 표현하고 있어 이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이 더욱 높아진다.
또한 공개된 무빙 포스터에 따르면 오는 30일 오후 6시 발매를 앞두고 있는 애노드의 신보 'iMaGiNe #3'에는 타이틀곡 '그대로 해줘 (Feat. 문수아 of Billlie)'와 수록곡 '게슈탈트 붕괴' 2곡이 담겼다. 특히, 이번 타이틀곡은 애노드와 같은 소속사인 빌리(Billlie)의 멤버 문수아가 지원사격에 나서 화력을 더하고 있다.
애노드는 데뷔 이래 모든 앨범의 전반적인 음악 작업에 참여한 데 이어 '2025 F/W 서울패션위크'에서 다양한 유명 패션 브랜드와 작업하며 뛰어난 음악적 역량을 입증해 온 바 있어 파워풀한 래핑과 허스키한 보이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문수아와 어떤 음악적 시너지를 보여줄지 관심이 집중된다.
애노드는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iMaGiNe #3'를 발매한다.
강다윤 기자 k_yo_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