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아워홈은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 우승 메뉴인 ‘찬또배기 도가니 육개장’을 간편식 신제품으로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아워홈은 이번 시즌 ‘편스토랑’의 신규 파트너사로 참여해 ‘편하게 즐기는 집밥 레스토랑’ 콘셉트의 간편식을 선보이고 있다.
첫 번째로 출시된 ‘이태리 갈비덮밥’은 출시 3주 만에 3만개가 판매됐다. 이번에 출시된 ‘찬또배기 도가니 육개장’은 국물 요리 편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한 이찬원의 ‘도가니 육개장’을 재현한 제품이다.
찬또배기 도가니 육개장은 한우기름의 진한 육향이 스며든 얼큰한 국물에 쫄깃한 도가니와 건강 식재료가 어우러져 깊은 감칠맛을 자랑한다. 무더운 여름철 원기 회복을 돕는 보양식으로도 적합하다.
아워홈몰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컬리 등에서 구매 가능하며, 냉동 제품을 봉지째 찬물에 담가 해동한 후 냄비에 가열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출시를 맞아 오는 16일까지 최대 30% 할인하며, 포토 리뷰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아워홈 관계자는 “방송에서만 보던 편스토랑 우승 메뉴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편하게 즐기는 집밥 레스토랑’ 콘셉트로 다양한 우승 메뉴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