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마이데일리 = 천주영 기자] 피원하모니가 미니 8집 ‘DUH!’ 발매를 기념하여 ‘포토이즘 플레이’에서 팝업을 진행한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8일 은 서울 망원동에 위치한 ‘포토이즘 플레이’에서 오픈했다.
팝업은 오는 17일까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피원하모니의 새 앨범 ‘DUH!’를 주제로 한 다양한 체험과 MD 판매, 이벤트 등이 마련된다. ‘HERO SOCIETY PHOTO ZONE’에서는 영웅이 되는 놀이 콘셉트의 촬영 공간과 함께 방문객 모두에게 선착순으로 증정되는 스페셜 티켓이 준비돼 있다. 새 앨범 수록곡을 감상하며 촬영을 즐길 수 있는 ‘청음존’, 일상 속 과부하를 진단해보는 ‘OVERLOAD CHECK’ 체험 공간도 구성돼 팬들의 몰입을 도울 예정이다.
현장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3가지 콘셉트의 포토부스도 주목할 만하다. 열화상 카메라 소품을 통해 내면의 과부화를 표현하는 하이 앵글 부스, ‘어디든 누우면 내 자리’라는 해방 컨셉에 맞게 준비된 침대 컨셉 부스’, 그리고 영웅 오피스를 컨셉을 이어간 ‘HERO’S PORTRAIT’까지, 각각의 부스는 피원하모니의 콘셉트에 맞춰 다채로운 사진 경험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팬들이 직접 찍은 사진을 꾸미고, 멤버들에게 손편지를 남길 수 있는 ‘P1ece ZONE’도 마련되어 있다.
포토이즘에서 단독으로 선보이는 이번 MD 상품과 구매 금액에 따라 미공개 셀피 포토카드와 친필 사인본을 받을 수 있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되어 팬들의 기대를 자극한다.
셀프 포토 브랜드 포토이즘을 운영하는 서북 관계자는 “피원하모니의 신보 ‘DUH!’를 온몸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공간 기획부터 MD, 이벤트까지 세심하게 준비했다”라면서 “피원하모니만의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음악 세계에 많은 팬들이 깊이 빠질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피원하모니의 팝업은 서울 마포구 포트 서울 망원점에서 오는 17일 까지 진행된다.
천주영 기자 young1997@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