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CJ온스타일은 오는 19일까지 ‘뉴 셀럽 쇼케이스’를 통해 이사배, 하지원, 최시원 등 셀럽 CEO들의 브랜드를 릴레이 형식으로 소개하는 모바일 라이브 방송(라방)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뉴 셀럽 쇼케이스는 브랜드의 세계관과 메시지를 팬덤과 함께 소비하는 새로운 형태의 콘텐츠 커머스다.
첫 방송은 9일 오후 9시 뷰티 크리에이터이자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이사배가 장식했다. 이사배는 직접 론칭한 메이크업 브랜드 ‘투슬래시포’를 CJ온스타일 모바일 라방을 통해 소개했다.
오는 11일에는 운동 크리에이터 심으뜸이 다이어트 푸드 브랜드 ‘비브리브’를, 12일에는 뷰티 크리에이터 회사원A가 바디케어 브랜드 ‘미차이’를, 15일에는 재활의학과 전문의 닥터벨이 이너 뷰티 브랜드 ‘메디슨벨’을 선보인다.
이어 17일에는 배우 하지원이 뷰티 브랜드 ‘파우치24’를, 19일에는 가수 겸 배우 최시원이 ‘로그인유어데이’를 소개하며 릴레이 방송을 이어간다.
이번 쇼케이스는 CJ온스타일의 헬스앤뷰티 브랜드 인큐베이팅 프로그램 ‘CJ온큐베이팅’ 4기 셀럽·인플루언서 부문에 선정된 브랜드들과 함께 기획됐다. 셀럽이자 브랜드 CEO인 이들은 CJ온스타일 상품기획자(MD)와 함께 상품 기획에도 직접 참여했다.
CJ온스타일은 셀럽의 지식재산(IP)을 활용해 팬덤 기반 소비 트렌드에 빠르게 대응하는 한편, 향후 크리에이터와 협업한 콘텐츠 커머스도 더욱 확대할 계획이다.
내달에는 유명 크리에이터들과 함께하는 신규 프로젝트도 선보일 예정이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이번 쇼케이스는 단순한 제품 구매를 넘어, 셀럽의 세계관과 브랜드 철학을 함께 소비하는 콘텐츠 커머스로의 진화”라며 “콘텐츠 IP와 셀럽·크리에이터 IP를 양축으로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도 통하는 라방 리더십을 더욱 확고히 하겠다”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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