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가은, 前남편 사기죄 고소 "억지로라도 웃어지지 않아" 심경고백 [종합]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방송인 정가은이 전 남편을 사기죄로 고소했다는 보도가 나온 가운데, 정가은이 SNS를 통해 힘겨운 심경을 밝혔다.

17일 더팩트는 정가은이 강남경찰서에 전 남편 A씨를 특정경제범죄 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 사기죄로 고소했다고 보도했다. 정가은은 최근 변호사(법무법인 오름)을 선임하고 고소장을 접수, 사법처리에 나섰다.

소장에 따르면 정가은은 A씨가 사기죄 전과를 숨긴 후 자신과 결혼했고 결혼 직전부터 이혼 이후까지 정가은 명의 통장으로 다수 피해자들에게 총 660회, 약 132억 원 이상의 금액을 편취했다고 주장하고 있다.

정가은은 2016년 1월 동갑내기 사업가 남편과 결혼, 같은 해 딸을 출산했다. 하지만 결혼 2년 만인 2017년 12월 이혼했다.

이 가운데 정가은은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은 억지로라도 웃어지지가 않아. 그래서 그런가. 너는 짜증만 내고 말도안하고 하루종일 뾰로퉁하니. 뭔가 슬퍼보이고. 다 내탓같고. 너를 지켜주지 못하면 어쩌나하는 나쁜 생각만 자꾸 드는 오늘"이라는 의미심장한 글을 적었다. 정가은의 고백에 지인과 대중들은 응원과 격려를 보내고 있다.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정가은 인스타그램]

이승길 기자 winning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