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제주여행 인증샷 명물 ‘꽃하르방’PB티셔츠 출시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꽃하르방 티셔츠 입고 인생샷 찍어볼까!

롯데관광개발은 22일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 1층 로비에 세워져 제주 여행의 인증샷 명물이 된 꽃하르방을 모티브로 한 티셔츠 4종을 출시해 한컬렉션(HAN Collection) 제주 드림타워점에서 판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꽃하르방 티셔츠는 색상(블랙, 화이트), 꽃하르방 크기(대, 소)에 따라 총 4종이 출시되었다. 제주 드림타워의 3, 4층에 위치한 한컬렉션(HAN Collection) K패션몰(3층 기프트샵, 드림티셔츠 섹션)에서만 판매하는 익스클루시브 제품이다. 가격은 4만8,000원.

꽃하르방은 지난 5월 로비에 설치한 이래 제주 여행의 인증샷 명물이자 명소가 되어 인생샷을 찍으려는 고객들로 장사진을 이룬다.

제주의 상징 중 하나인 돌하르방을 1만 송이의 생화로 만든데다 3m 높이의 대형 사이즈로 화제가 되었다.

꽃하르방은 자연 건조시킨 연분홍, 연보라, 진보라, 노랑, 흰색 등 6가지 색상의 스타티스(Statice) 꽃과 13종의 프리저브드 꽃(Preserved flower/ 생화를 특수 보존 처리한 가공화)으로 만들어졌다.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브레이브 조(Brave Cho)와 그의 플라워팀 8인이 함께 선보인 것이다. 기획부터 제작까지 소요된 기간만 3개월이다.

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MZ세대를 비롯해 여름 시즌 호캉스족들이 꽃하르방과 줄을 서서 인증샷을 찍는다”며 “스타티스 꽃이 가진 의미처럼 영원한 사랑을 이루길 바라는 염원을 담아낸 것으로 특히 가족과 연인, 신혼부부에게 인증샷 성지로 각광 받고 있다”라고 밝혔다.

또, “최근 출시한 PB상품인 꽃하르방 티셔츠는 제주 여행과 더불어 인증샷 명소 경험을 넘어 구매의 즐거움을 주고 있으며 호캉스를 추억하는 기념품,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8월 말까지 초호화 호캉스 상품을 내건 ‘드림호캉스 최고의 순간을 인생샷으로 남기세요’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운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마지막 기회인 셈이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6월부터 시작해 8월까지 3개월에 걸쳐 진행되고 있다. 매달 3명을 선정해 스위트 2박과 조식 등 총 3,000만원 상당의 초호화 드림호캉스를 경품으로 제공해 화제가 되고 있다.

제주 드림타워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jejudreamtower)을 팔로우 한 후 제주 드림타워에서 찍은 드림호캉스 인증샷을 다이렉트 메세지(DM)로 보내고 본인 계정에 포스팅(#드림호캉스, #제주드림타워 해시태그)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사진 = 롯데관광개발]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