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김경민 기자]피겨여왕 김연아가 커피에 이어 맥주광고에도 출연한다.
하이트진로는 4월 1일부터 김연아 선수가 등장하는 하이트맥주의 새로운 광고를 방영한다고 29일 밝혔다.
하이트맥주의 신규 캠페인에는 뉴 하이트의 깨끗함의 비밀인 아이스 포인트 빙점여과공법을 묘사한 아이스 포인트 안무가 등장한다. 김연아 선수가 선보인 아이스 포인트 댄스는 간결하면서도 재미있는 안무로 김연아의 사랑스러운 매력과 시원함이 묻어난다는 평이다.
하이트의 광고 촬영 현장에서는 많은 엑스트라와 신나는 배경 음악 덕분에 흥겨운 분위기가 가득했다는 후문이다.
김연아 선수는 처음에는 멋쩍어 했지만, 이내 멋진 댄스 실력으로 셔플 댄스를 비롯한 각종 댄스를 선보였다. 분주한 스태프들 사이에서 김연아 선수는 노래를 흥얼거리며 춤 연습에 한창이었고, "역시 김연아" 라는 평과 함께 많은 스태프들의 박수를 받았다.
김연아의 하이트 광고는 4월 1일 첫 방영될 예정이며, 김연아 선수의 아이스포인트 댄스가 뉴 하이트 캔 이미지 뒤로 살짝 공개되어 궁금증을 자아낼 것으로 기대된다. 이후 광고 시리즈가 지속적으로 방영 될 계획이며, 온라인에서는 아이스포인트 댄스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어 짧은 TV 광고에서 모두 보여주지 못한 김연아 선수의 댄스를 볼 수 있다.
[사진 = 하이트 진로 제공]
김경민 기자 fender@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