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함상범 기자] 케이블채널 M.net '엠넷 보이스 코리아'(이하 '엠보코') 첫 생방송 미션곡 주제가 공개됐다.
5일 M.net 관계자에 따르면 6일 오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CGV아트홀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엠보코'의 미션곡 주제는 '도전…또 다른 나'로 결정됐다.
이 관계자는 "'도전…또 다른 나'는 12명 도전자들의 첫 생방송에서 이제껏 보여주지 않았던 모습과 이전보다 더욱 발전한 모습,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의미가 담겨 있다"며 "그래서 선곡도 시기와 장르가 다양하다"고 말했다.
이날 '도전…또 다른 나'라는 주제로 시작되는 첫 생방송에는 코치 신승훈, 백지영, 리쌍 길, 강타 팀 중 먼저 백지영 팀(신지현, 강미진, 유성은, 허공, 안지윤, 박태영)과 길 팀(하예나, 우혜미, 장은아, 신초이, 최준영, 남일)의 12명이 무대에 올라 팬들과 첫 만남을 갖는다.
'엠보코' 첫 생방송에서 도전자들은 송골매 구창모의 '희나리', 유재하의 '우울한 편지', 윤시내의 마리아 등 80년대를 풍미한 곡들을 선곡해 무대를 꾸민다.
또 박진영의 '음음음', 아이비의 '유혹의 소나타', 브라운아이드걸스의 '다가와서', 공일오비(015B)의 '잠시 길을 잃다', 이승환의 '좋은날', 봄여름가을겨울의 '아웃사이더' 등 다양한 장르의 노래들도 도전자들을 통해 들려진다.
12명 도전자들의 향연이 담긴 '엠보코' 9회는 6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엠넷 보이스 코리아' 생방송에 진출한 백지영 팀 6명(위 신지현, 강미진, 유성은, 허공, 안지윤, 박태영)과 길 팀 6명(아래 하예나, 우혜미, 장은아, 신초이, 최준영, 남일). 사진 = M.net 제공]
함상범 기자 kcabum@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