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김경민기자]자동차 버라이어티쇼 ‘탑기어 코리아 시즌2’(이하 탑기코2)가 8일 첫 방송된다.
‘탑기코2’는 이날 오후 케이블 채널 XTM에서 10시 30분 시즌 2의 시작을 알린다.
시즌 2를 맞은 ‘탑기코’는 그 명성에 걸맞게 더욱 화려해진 볼거리와 스케일로 무장했다. 첫 회에 등장하게 될 7세대 포르쉐 911 카레라S와 같이 올해 새롭게 출시된 모델들은 물론 국내에서 쉽게 볼 수 없는 다양한 슈퍼카들을 다룰 뿐만 아니라 비교적 국산 자동차를 많이 다루지 못했던 지난 시즌과는 달리 시청자들이 관심을 갖고 있는 국산차 브랜드도 출연하게 될 예정이다.
이날 첫 방송에서는 미국의 머슬카 콜벳과 한 시대를 풍미한 공격 헬기 AH-1 코브라의 맞대결이 펼쳐질 예정이다.
이번에 새롭게 MC로 합류한 조민기는 "어깨가 매우 무겁고 그만큼 책임감이 크다는 것을 몸소 느끼고 있다"라며 "개인적으로도 정말 해보고 싶었던 자리였기에 영광이라고 생각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탑기코2’ 제작진은 "시즌이 채 시작하기도 전에 많은 걱정과 관심을 받았던 미국 애리조나 촬영 당시 사고 장면도 첫 방송을 통해 공개할 것이다"라며 "이제 첫 방송인만큼 남은 방송도 착실하게 준비해 최고의 영상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기대를 부탁했다.
[미국 애리조나 사막에서 질주 중인 콜벳과 코브라. 사진 = XTM제공]
김경민 기자 fender@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