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최두선 기자] SBS '일요일이 좋다'의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결승이 단 이틀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사전투표에서 이하이가 박지민을 근소하게 앞서고 있다.
27일 오전 포털사이트 다음에서 진행중인 'K팝스타' 인터넷 사전투표 결과 이하이는 52.0%(27일 오전 11시 기준)의 득표율로 48.0%의 박지민에 앞섰다. 이하이는 지난 3월 4일 첫 생방송이 시작된 이후 단 한번도 'K팝스타' 사전투표 1위 자리를 놓쳐본 적이 없어 눈길을 끈다.
이번 'K팝스타' 인터넷 사전투표는 현재까지 총 16만여 명이 투표에 참여했다. 심사결과에 10.0% 밖에 반영되진 않지만 생방송 전 팬들의 표심을 읽을 수 있는 객관적 지표로 주목받고 있다. 5분 간격으로 업데이트되며 방송전날 자정까지 진행된다.
한편 박지민, 이하이의 'K팝스타' 결승전은 오는 29일 오후 6시 20분부터 인천 송도 컨벤시아에서 생방송된다. 최종 우승자에게는 3억 원의 상금과 세계 시장 음반 발매의 기회가 주어지며, 우승 즉시 국내 3대 기획사 SM, YG, JYP엔터테인먼트 중 한 곳과 정식 계약할 수 있는 기회가 부여된다.
['K팝스타' 결승전에서 맞붙게 될 박지민(위쪽)-이하이. 사진 = SBS 방송캡처]
최두선 기자 su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